본문 바로가기

토끼인가돼지인가

파주 신간짬뽕


주소 : 경기도 파주시 문화로 30
연락처 : 031-944-8910
나오는데 20분쯤 걸려서 미리 전화해두면 시간 맞춰 조리해주심..

2017년 5월 28일 수정

☆일요일은 쉽니다☆

그전엔 일욜날 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주에 가니까 일요일은 쉽니다로 바뀌어 있더라구요 ㅠㅠ 딴데서 먹었음..ㅋ




파주에는 짱좋아하는 친구가 있어 종종 가는데
사실 그거랑 상관 없이 우연히 어느 블로그에서 보고 찾은 맛집(어느블로그인지는 기억나지 않음. 그냥 즐겨찾던 블로그인듯)

운전해서 가야해서 자주는 못가지만
서울 올라가면 꼭 가는 곳 중 하나
친구넨 못가도 간짬뽕은 먹으러 간다.

갠적으로는 이거 먹으러 파주 가는 것도 나쁘지 않음.
근데 넘 멀어 옆집이었으면(간절)

아마 하나님이 나 100kg 될까봐 신간짬뽕 파주에 뒀나보다.(미친소리)




가격
지난번보다 오른듯..?
아닐지도 사실 잘 기억이 안남


늘 요렇게 시켜먹습니다.
간짬뽕 나는 1단계로 짝꿍은 2단계로
3단계는 엄청 맵다는데 난 매운걸 잘 못먹어서 1단계가 딱 좋다.

같이 간 짝꿍이 지난번에 걍 매운짬뽕 먹었는데 별로였다고 했음.. (국물 있는거)



신간짬뽕은 간짬뽕이 진리입니다.
해산물도 적절하고 야채도 맛있게 볶아져있음
사진보니 다시 먹고싶어 힝..




한손으로 먹던 탕수육 놓지 못하는 저 집요함..? 욕심..? ㅋㅋㅋㅋ

찹쌀 탕수육도 맛있음
근데 튀김옷이 좀 두껍다
짝꿍이 찹쌀탕수육은 부먹이 진리라고 해서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았음

나는 찍먹이지만 내가 찍먹인 이유는 깔끔하게 먹는걸 좋아해서임.. 부먹으로 먹어도 불만 없는 편.. 불은 라면도 좋아해요 ㅋㅋ


볶음짬뽕 좋아하신다면 꼭 먹어보세요

이번엔 고양시 꽃박람회랑 아쿠아플라넷도 들렀어서 나름 알차게 시간 쓰고 왔음



아쿠아플라넷에서 물고기 한마리도 안찍은 나란년..
심지어 오리도 나중에 우리집 오리 저렇게 해줘야지 하고 찍은 자료사진;;

펠리칸은 왠지 불상했다 ㅠㅠ



꽃박람회 사진도 이게 다임;;
셀카 빼면.. ㅋㅋㅋㅋ
셀카는 미세먼지 돌풍에 눈물 콧물 흘리고 찍어서 레알 코봉이..

그래도 재밌었음
꽃 관련 단체가 더 나왔으면 하는 아쉬움이 좀 컸다
돈내고 갔는데;;


이상 신간짬뽕 후기 끗
또 먹으러 갈꺼에여.. 갠적으로 취저에여.. 핵존맛

( ͡° ͜ʖ ͡°) 짬뽕은 짝꿍이 쐈습니다.. 지난번엔 내가 쐈어 쌤쌤이야.. ( ͡° ͜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