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밀의 정원/내 꽃밭

2017년 제라늄 파종하기



느닷없이 제라 씨앗을 지른 이유를 스스로 생각해보니

이번 서울 여행에서 꼭 가고자 했었던
화훼단지 구경을 못간 아쉬움 때문이었던 것 같다.

서울에서 돌아오는 버스에서 정말로 충동적으로 주문

씨앗 중 입고 대기중인 품목이 있어서 어제서야 도착한 씨앗.
타이밍이 좋아 나는 일주일 만에 받았는데
한달 가까이 기다리신 분도 있었다고;;

보통은 바로바로 발송되는 듯 하다.



요렇게가 구입한 품목
종류별로 한가지씩은 주문한듯!



늦어져서 사은품이 있는건지 원래 있는건지
임파 씨앗이랑 제라 씨앗이 왔음.

제라씨앗은 정체를 모름 ㅋㅋ
그래서 이름표는 '누구냐 넌'으로.. ㅋㅋ




어제 받자마자 괜히 막 심고 싶어서 임파 먼저 파종함
임파 진짜 좋아하는데
겨울 식태기(식물과의 권태기)를 이기지 못하고 보냄 ㅠㅠ



요즘 파종병 걸려서 난리
고모한테 오렌지 자스민 씨앗도 받아 심었다.



파종을 위해 주문한 파종분 세트
(심폴에서 검색해 구입)



요렇게



요래 되어있어 담기만 하면 됨



7종이라 두판 삼



요렇게 심었습니다.
이름표가 모자라서



날클립으로 요렇게 해보았다.



맘에 듭니다잉 ㅋㅋ
완전 좋은 아이디어인거 같음 !


백프로 발아 기원!!



구입은 네이버 쇼핑 cz마트 에서 구입했어용
내돈주고 샀음


'비밀의 정원 > 내 꽃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충식물 입양기  (2) 2017.06.05
카네이션 오래 보는 방법.  (0) 2017.05.16
몬스테라 도착 -해천농원 생생우동님표  (0) 2017.05.11
아기 용신목들을 들였다!  (0) 2017.05.10
집에 왔다   (0) 2017.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