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밀의 정원/내 꽃밭

아기 용신목들을 들였다!

용신목을 참 좋아한다.
식행사에서 첨 보고 반해서
양재 가서 데리고 온게 2년전.

그 이야기는 ➡️

용신목을 들였다​​
(링크 되어있어서 누르시면 갑니다잉)

오래간만의 분갈이​​



얼마전 고양시 꽃 박람회에 갔다가
같이 간 김핫바씨가 용신목을 가지고 싶어하는데
적절한 녀석이 없어서 못데리고 왔다.

울집 용신목 보면 침흘리.. 가지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기도 하고 나도 몇개 더 갖고 싶어서 자주 찾아보았는데 용신목 몸값이 너무 올라서 엄두를 못 내던 찰나

이번에 검색하다가 파종해서 키워낸 용신목을 판매하는 곳을 찾아서 이리저리 문의하고 주문했다.



입금하고 바로 보내주셔서 하루만에 받았다.



포장은 신문지 뽁뽁이 휴지로 단단하게 되어있어 1도 안다치고 잘 옴.. 아마 택배상자로 축구했어도 괜찮았을듯.



선인장은 보통 분갈이 할 때 뿌리를 다듬고 심기에 여쭤봤더니 새로 나온 뿌리가 많아 그냥 심어도 된단다.

진짜 뿌리가 실했다.



집에 마침 있던 작은 토분들
딱 다섯개라 아싸라비용 하고 심었다

전에 후쿠시아 심은 화분인듯
후쿠시아(푸셔)는 진짜 절라 예쁘고 우리나라 기후에 안맞아 여름나기가 넘나 무섭다.
쿠크다스같은냔..



저녁에도 찍고 아침에도 찍고.
흙 배합은 가는마사 반, 상토 반으로 했다.
아가니깐 ㅎㅎ 사실은 흙 배합도 사장님한테 여쭤봐서 한거에용



굿모닝
아침부터 얘들 나래비 선거 보고 신났는데
할머니가 오전 내리 병원 가야한다고 심술부려서 산통 다 깸-,.-..



단독샷 하나씩 찍어줌.

삽목이의 경우 삽목한 고대로 자란다던데
이녀석들은 실생묘라 굵어질 듯 싶다

팔 빤니 나왔으면..❤️



원래 델꾸있던 신목이랑 찍어보았다❤️

아빠랑 아이들 같군.
확실히 선인장은 겨울 빼고 밖에서 키워야 제맛!
진짜 두배는 큰 것 같다.

손 나올 기미는 1도 없ㅋ음ㅋ
천천히 나와도 좋으니 예쁜 손 보여줘
가끔 빠큐하는 용신목들 있어서 곤란..ㅋㅋㅋㅋㅋㅋㅋ

잘 키워서 선물해야지 ㅎㅎ

눈치 백단 김핫바씨는 벌써 눈치까고 자기꺼 골라놨다
이름은 용대가리 라나..





아기 용신목 구입 ➡️ 제 돈 주고 사떠여

2017.5.9. 기준 주당(개당) 7,000원에 입양했네요.
택배비 3천원 별도.

선인장농장 고저스 플라워

꿀토끼가 주문한 용신목 판매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