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밀의 정원/내 꽃밭

새 순이 올라온다.



지난번 이야기에 등장했던 매발톱의 새순.

말라버린 화분에 물을 주었더니 저렇게 쏙쏙 올라오고 있다.




화단에 심었던 녀석은 벌써 이렇게 커졌다.

목대도 보통이 아닌게 윗 아이랑 같은 녀석인데

역시 자연스러운게 최고인듯..




은쑥을 작년에 어렵게 구해서 심었는데

(봄부터 찾기 시작해서 가을에 찾아 심었음 -_-;;)

시들 시들 죽어서 슬퍼했건만 새순이 귀엽게 나오고 있다.


빨간 동그라미 안에 있는 것이 죽은 작년은쑥의 흔적

노란 동그라미가 새 순 ㅎㅎ



귀요미 뿅! 

이런느낌!





극단적으로 드러나는 핑퐁국화

죽은 가지는 그대로 말라버린채 새로 돋아나는 새싹들



핑퐁국화는 이렇게 생긴 녀석.

합식하면 됨 색깔이 진한 꽃에서 연한 꽃으로 염색되어서

이상한 색이 됨미다. (경험담)


그래서




뿌리가 요렇게 살아있는 녀석을



요렇게 나눠서 심었더니



벌써 요만큼 컸음 ^^

사실 핑퐁새순사진은 2주전에 찍은거 ㅎㅎ


하나는 죽었나봉가..

아직은 잘 몰라서 걍 두긴 했음.




얘는 플록스 댄서 심은 자리에 나고있는 녀석.

과연 플록스 댄서일것인가 걍 잡초일것인가.

플록스 모양의 잡초가 있어서.. 아직은 잘 모르겠음.







사실은 찍은것 보다는 안찍은게 많다.


국화 순도 다발로 많이 나왔고 ^^

(근데 쑥이랑 구분이 아직 확실히 안됨 ㅠㅠ)


아직 안나온 녀석들도 많고

살아있는지 죽었는지 모르는 녀석도 많고


봄은 왔지만 늦둥이들 때문에 

기다리고 있음.



그냥 무작정 뽑아버리기에는 

숨어있는 가능성이 너무나 큰걸.





난 화려한 봄꽃이 주는 설렘 보다는

이렇게 새로운 생명들이 트이는 

소박하고 웅장한 설렘이 더 와닿는 느낌이다.




어쨌든 잘왔어 봄씨.